다시시작

dkssnfl45.egloos.com

포토로그



외식

사진첩정리겸그간먹고마신것..들


우리동네고기집인데저렴하고고기가맛있다
보들보들육즙있는ㅎㅎ
주변에유흥가가없다보니상대적으로저렴한가격


주문하면싸장님이고기를썰어주시고



메뉴판



크기는대충요정도ㅎㅎ
동네장사하는가게라그런지친절하시다
이때시댁식구들하고함께갔는데
로또가왠일로식당가자마자자주어서ㅠㅠ흑
편하게먹었다
이건정말슬픈이야긴데
난원래여자치고밥엄청빨리먹는스타일인데
애기낳고는애가자던깨어있던밥을마시는습관이생겼다.언제어디서애기가보챌지모르기때문에ㅠㅠ
이날은아버님이고기구워주셨는데
원래같으면
제가구울게요
했을텐데ㅋㅋㅋ진짜구어주시는대로먹었다
로또가깨면난식사중단이고..울기라도하면바로안고나가야하기때문에..흑
아버님지송해요♥♥







오류동진성아구찜
나는매운걸잘먹는편인데보통3단계시킨다
삘받은면4단계두먹구
근데ㅋㅋ그날그날매운강도가주방장님컨디션에따라다름..내컨디션이다른건가?
요날은나의사랑영미가매운걸못먹어3다계로ㅋㅋㅋ영미는맵다구공깃밥추가해서먹었다
진성아구찜이퀄리티있는음식은아니지만
대전에선요기가가장깨끗하고깔끔하고
밑반찬두남은거재사용없구젤괜찮은것같다




외식은아니지만..ㅎ
우리오빤매운걸진짜못먹어서
불닭볶음면먹는나를괴물보듯본다
핵불닭보ㄲ음면첨먹어보는데
하도맵대서치즈넣고돌렸더니
맵도않고그냥그랬다
난이게맵다기보다짬..ㅠㅠ






대흥동한신포차
일주년기념으로국물닭발+주먹밥이만원!
닭발못먹는앵미를위해옛날통닭두ㅎㅎ
난저..양ㅈ배추에케챺마요네즈가너무맛있다ㅎㅎㅎㅎㅎㅎ직접가서먹으면리필되서더좋음






대흥동..이름기억안나는가게에서맥주도마시구..1.2층으로되어있는데
통기타동호회도모집하고
1층엔밴드연주도가능하게되어있다
우리갔을땐왠넥타이부대들이ㅠㅠ분위기맞지않는선곡을해서좀깼다












대흥동자연별곡
난사진을발로찍는가..
여기오픈했을때이년전?삼년전인가
가보고진~짜오랜만에갔다
그때누디너이기도했지만
우와..먹을거진짜많다..하고먹었는데
이번엔정말가짓수가별로없었다
난뷔페가면오빠가학을뗄정도로들이붓고오는데이날은두접시?
다시는안갈듯










탄방동두울샤브칼국수
죠기에새우네마리까지있3는메뉴로시켰다
어릴때먹다가이전하고는첨가보는데
전엔엄청자극적이고짭잘한ㅋㅋ엠에스쥐가득한맛이었는데또그게이집매력이었는데!
좀싱거워짐ㅠㅠ



호수공원갔더니비가정ㅈ말뚫린것처럼와서
엉덩이까지다젖었다
로또와함께한울앵미넘고생ㅠㅠ
내일도또열심히먹고마셔야지?




대부도

열두시딱맞춰체크아웃하고
다음숙소로고고

펜션도세시부터입실이라
가는길에들린시흥프리미엄아울렛!
대전은아울렛에입점되어있는종류가많지않아
예전에회사다닐때유니폼고르러한번가보고ㅋㅋ안갔었는데근처라도좋으니괜찮은아울렛좀들어섰으면..ㅠㅠ

사람도많았구기대를안하고가서그런가ㅋㅋ
나름괜찮았다
식당가도잘되어있구작지만애기들놀이동산두있네?






사악한가격의아이스크림과
사악한가격쿠키는선물용포장

오빠찬스로가을에입을니트랑가디건도득템
내친구옷도 ㅋㅋㅋㅋ오빠가선물해주라고하나사줬다
넘이뻐서신남역시돈쓸때가젤신남

비가부슬부슬오길래서둘러서펜션입장
이럴거면오빠말대로차라리풀빌라를이박할걸그랬다

슬슬배고파서근처에수산시장으로고고







고기랑같이먹을오징어회를살라햇는데
여기는뻘이있어오징어가없고낙지만있단다
낙지랑소라멍게해삼만구입
회초장주시고,회주문하면쌈채소도주신단다



배뽈록..♥
아빠기다리는중










오빠는다정하다
그리고섬세하다ㅋㅋㅋ내가구어서올려놨음
개판이되었을건데이쁘게도올려준다
난진짜내몸씻고나가꾸는것만할줄알지
엄마미가나는다른남자한테시집갔으면직작에소박맞았을거라고..

근데저것두애기졸립다고재워달라는통에반도못먹었다ㅋㅋ
다른어머님들도이런가요?
원래못먹고못자는가요?흑..
하지만엄마는널사랑한단다로또얌.ㅎ

우리집왕이소등하시고주무시면
혹여깨실까대화도나누면안되서
이틀연속놀러와서아홉시쯤취침했다
바른생활이다이런게ㅋㅋ

조식이있는펜션이었는데
식당이좀깨끗하지못한거같아서
안먹고그냥근처에서먹기로









여기도뭐칠천원가격에걸맞는밥상ㅋㅋ
된장찌개서특이한맛이났다
그래도오빤설거지함대단함



바다근처왔으니
바다한번보고다시울집으로고고
우리애기바다첨보지
엄마랑아빠랑자주자주오자

사랑해

인천-파라다이스시티호텔

오빠휴가기간에맞춰여름휴가다녀왔다
애기가통잠잔지..한달도되지않아ㅠㅠ
어딜가야하나..혹시자리바뀌면기적의통잠도사라질까봐ㅠㅠ휴가고민을많이했다
돌전아이데리고도해외많이나가길래
괌이나오키나와도알아봤었는데
애도고생나두고생일거같아
국내호텔과풀빌라에서이박하기로결정
역시ㅋㅋ놀러간게아니다..그냥잠자리만바뀐육아를하러간것임..


일상에올릴까..하다가음식이있어서음식으로!




이건천안삼거리휴게소..사진이왜잘나왔지?
정말사람바글바글한데맛이드럽게없었다ㅋㅋ
내가음식남기면늘오빠가다먹어주는데
그오빠마저남긴비빔밥..^^;

애기가컨디션이안좋은거같아
병원들렸다가느라..시간이지체되
얼른얼른달려가
세시반쯤체크인.
발렛비는이만원이구뭐다그렇겠지만할때마다요금따로
애가있어짐이많아객실까지다옮겨주신다

여름이라해가길긴하지만애기생각해서짐풀고바로수영장
우린패키지로숙박한건데
하루숙박에십만원현금처럼쓸쑤있는포인트같은게있고,일박동안수영장은두번이용할수있었다
물론..수영장은ㅋㅋ이날이마지막
아이와여행은이렇게힘든거였구나




영미이모가사준이쁜이수영복으로갈아입히고ㅎㅎ



요새막낯을가리기시작해서인지아빠품엄마품만찾아서계속안고다니고혹시다른분들방해될까사람없는데만찾아다님ㅠㅠㅎ

배고파서..








피곤했는지자주어서자리잡고간식타임
이미베드는일찍오신분들이한자리차지하고
자리가비워져있어두그늘자리는짐올려놓고가시곤하셔서..차라리맥주나한잔하면서쉬는것도나쁘진않았다



맥주두캔과취킨
팔만원?정도..소금..소금이필요했다
혹시있는지여쭤볼래다가오빠가유난떨지말래서ㅠㅠ걍먹음
맛은그냥호프집안주정도수준
더있어봤자놀수없을거같아걍방으로

와보니미리예약했던애기침대놓고가셨더라


애기침대예약하면요런것들도챙겨주신다^^
아직안써본제품인데괜찮으면주문해야지

저녁챙기러내려갔다가이놈이또슬슬울라고발동걸려서
비싼돈주고식사하러오신분들께예의가아닌것같아ㅋㅋ..ㅠㅠ얼른올라와서근처이마트서초밥이랑컵라면먹었다
오ㅐ사람들은아이키울때행복한모습만알려주고이렇게개..고생하는건알려주지않았던걸까..
하지만엄마는널사랑한단다로또얌ㅎㅎ

조식은누구보다빠르게눈뜨자마자사람없을때가자고약속..

누구보다빠르게일곱시반에입장^^


















대충이정도

가기전에블로그로많이찾아보고갔는데
무척만족스럽다고하셔서기대를많이했었다
근데종류도많이부족하고맛도그닥..
베이커리라도많이먹으려고했는데저기도별로
한식종류가하나도없어서오빠한테미안했다
일인당4.8값을생각한다면..조금더잘나와두되지않나이런생각ㅎ

암튼우리랑비슷한생각들을하셨는지
아님다른집두애기들이꼭두새벽부터눈뜨는애기들인지거의아가있는테이블이었구
다행히사람이없어서그런지로또도얌전히식사하다왔다



키즈존이랑플레이존인가잠깐씩들렸다가체크아웃ㅎㅎ
이때도짐다내려주시고
친절하시다

가족단위가정말많았구
어린아이데려온가족들이정말정말많았다
우린거의객실안에서있거나해서아이들이울거나시끄러운걸직접보지는못했지만
젊은커플이나친구들끼리오기엔애들이너무많다보니비추고ㅠㅠ
처녀적워커힐이난훨씬좋았다ㅋㅋ

로또가좀더크면내생활이여유가생겨서
혼자오고싶다ㅋㅋㅋㅋㅋ
다시오고싶다이런생각이드는곳은아니었구
이금액대면비수기에해외를가는걸추천

대전-룩흐브로트



마카롱이유명한카페래서함가봄ㅎ
호ㅏ이트외관에검은폰트로간판도깔끔하다


메뉴....판^^




마카롱은개당2200원

종류는많은편은아니지만취향에맞게고를수는있는정도로는되어있다

먼저계산을하면




이렇게직원분이가져다주신다

여자분이무척친절하시던데
아무래도사장님이신모양ㅎㅎ



테이블간격도넓고
깨끗하고
예쁨ㅎㅎㅎㅎ

커피는다른곳아인슈페너보다양이많았구
올라간크림은좀별루ㅠㅠ
정말그냥생크림같은맛이났다

요새워낙대전에도커피잘하는곳이많다보니..

마카롱은샌드되어있는크림이두껍게발려져있꾸6개포장도했는데보냉팩에잘담아주신다

식사 후 들리기 괜찮은것같다

대전-이태리식탁

죽동에있는식당다녀왔다
겨울에처음갔을때는예약을안하구가서ㅠㅠ
그동네유명한흑임자빙수집가서
한두시간정도시간떼우다들어간
기억에이번엔그전날미리예약을!
다행이바로되어12시쯤들어갔다ㅎ











잉..사진이ㅠㅠ
조게메뉴판
우린
어부파스타
명란파스타
작은양스테이크주문!

평소에음식깔아놓고먹는걸좋아하는나는
스테이크저렇게작은양으로팔아서넘좋았다
둘이가서스테키정량까지메뉴세개시키면ㅜ
아무래도좀많이남기때문..














두명예약하고가서그런지
물컵오일기본식기까지는세팅되어있는상태

아..근데점심시간이기도하고
핫플이긴하지만음식나오는데거의한시간가까이걸림..지루지루배고파엽...


















드디어나옴!
요긴작은수족관같은곳에싱싱한해물이있어서
해물이신선하고큼직큼직넘맛있다ㅎㅎ
다른분들은뇨끼..많이드시던데
난그거넘느끼해서별루..
담엔대파스타도먹어보고싶더라

물가가저렴한대전에서는좀비싼편이려나?
그래도분위기도좋고
홀에직원이많지않은데도친절하고빠릿하시다
음식도먹을만하구



동네가아무래도식당카페교회가많다보니
주부분들아이데리고온가족들도많이보였다

주차하기가좀힘들다는게
단점이라면단점



1 2